2018/6/14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 와 진짜 뼈 심하게 때리네.

 

 

-저기, 준페이.

-왜?

-남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여자를 좋아한다. 라고 이 책에 나와있는데

-(무슨 공부를 하는거야)

-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아?

-응? 뭐가? 나도 그런 여자 좋아하는데? 뭔가 기운이 난달까, 자신감이 생긴달까. 그리고 내 이야기에 웃어주거나 하면 호감도가 급상승하지.

-하지만 준페이.

-응?

-네 이야기는 거의 대부분 재미없잖아? 호감을 얻기 위한 연기라는 걸 알면서도 호감도가 높아진다니 이상하지 않아?

-대답하기 싫어!(26-27p)

 

 

ㅡ 마스다 미리, <내 누나 속편> 中, 이봄

,